본문 바로가기

플로터 이야기

군산 플로터임대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복합기 설치

HP플로터 전문 플로터하우스 반수호 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A3이하의 출력을 위해 A3프린터를 사용하시고,  A3 크기를 초과하는 A2, A1, A0 크기의 대형출력을 위해서 플로터를 사용하십니다.


그리고,  A3크기의 복사, 스캔을 위해 레이저프린터에 스캔부분들 합친, 레이저복합기를 사용하시죠.

대형출력이 가능한 플로터 역시, 스캔부분을 합쳐 대형스캔이 가능한 플로터 복합기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플로터복합기 중, 보급형 모델인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를 임대설치하러 멀리 군산에 다녀왔습니다.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는 HP 디자인젯T730 플로터에 A0크기의 스캐너를 합쳐서 만든 모델입니다.

HP 디자인젯T730 플로터처럼 A0크기의 대형출력도 가능하면서, 그 출력물을 스캔 및 복사 또한 가능한 모델이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입니다.




일반적으로 A0크기의 스캐너는 대부분 고가의 제품들이 대부분 입니다.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급형 모델이기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대형스캔을 이용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를 설치한 곳은 멀리 군산에 있는 큰 현장 사무실 이었는데요.... 대형 도면출력은 물론, 대형 스캐너까지 필요하시다구 하셔서,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를 추천드리고, 임대설치 하러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인 플로터와 달리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는 스캐너를 보정하는 과정이 초기화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치하는 현장사무실에서는 HP 디자인젯500plus-42" 플로터를 사용 중이셨구, 출력한 대형출력물을 스캔할 스캐너를 구하고 계셨는데,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한대면, 출력 및 스캔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출력속도 역시 HP 디자인젯500plus 보다 월등하구요....





레이저프린터따로 스캐너 따로 구매나, 임대해서 사용하지 않고 복합기 한대로 다 하듯이,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한대만 있으면,  대형출력, 대형스캔 모두 가능합니다.





  HP 디자인젯T730 플로터를 기반으로 하는 모델이기 때문에, 잉크는 T730과 같은 4색의 염료잉크를 지원합니다





복사, 스캔, 출력 모두 가능한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입니다.





길게 플로팅한 출력물을 스캔하는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입니다.



대형출력과, 대형스캔 모두 가능한 HP 디자인젯T830 플로터 복합기... 플로터하우스에서 판매 및 임대 모두 하고 있습니다.